가을 감성 만점, 일본 시골 여행

히로시마시 아키오오카시 이니노 타나다

広島県安芸太田井仁の棚田

26 Comments

  1. 작가님 이번 영상도 잘볼게요 작가님덕에 가을날씨의 토요일 오늘도 힐링합니다 작가님도 즐거운 토요일되세요 ~ ! !

  2. 이제 창원도 아침저녁으로 제법 서늘한 바람이 부네요 한낮에도 이제 30도 밑으로 온도가 나오니 긴 여름은 이제 물러갔나 봅니다 항상 좋은 영상 보면서 많은 위안을 얻고 있습니다 환절기에 건강 조심하시고 긴 여름 수고 많으셨습니다 계속 응원하겠습니다

  3. 계단식 논은 저도 어렸을 때 봤을까 말까했던 건데 참 오랜만에 봅니다. 중간에 가셨던 카페에 내어져 나온 정식은 참 모양이 귀엽네요. 니기리 하나에도 저런 정성을 들여 사람을 미소짓게 만드는군요. 아마도 내년에는 방문하지 않을 것이기에..라는 말은 이제 옮기시려나 봅니다. 모든 선택이 당신에게 최선의 선택이길 기도드립니다.

  4. 벌써 추수를 하네요. 바람에 일렁이는 대나무 숲이 참 보기 좋은 마을이네요.
    일본의 한적한 시골 마을의 카페에서 차려낸 음식은 먹기에 아까운 보는 맛을 느끼게 하는군요.
    오늘도 잔잔한 영상 잘 보고 갑니다.

  5. 오늘도 작가님 표현력과 영상미에 감동을 받았네요. 매주 좋은 영상을 올려 주셔서 고맙습니다.

  6. 파란 하늘, 초록의 자연과 황금빛 벼, 빨간 지붕의 집들 너무 힐링되는 풍경입니다. 일본은 시골 감성 넘넘 좋아요^^ 오늘도 힐링으로 시작합니다.

  7. 가을 초입에 농부들의 한해 수고하신 땀의 결집의 마지막 순간 추수 영상이 너무 반갑고 좋습니다. 오늘도 귀한 영상 감사합니다.~*^^*

  8. 계단식 논과 평화롭게 보이는 낮은 집 맑은 하늘과 구름.
    오늘도 너무 예쁜 영상에 빠졌다갑니다.
    초가을 정취 너무 예쁘네요.잘봤습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

  9. ここは棚田と石垣が絵になるおとぎ話の中のような村ですね。こんな山間の孤立した集落をよく見つけましたね。こんなところでカフェが成り立っているのが不思議です。以前に三段峡に行った時、インターそばの上殿集落の中を見て回ったことがあります。こんど中国道を通ることがあれば訪れたいです。

  10. 결실의 계절 가을일본의 시골이 풍요롭게 보입니다.
    그제부터 제주도에도 에어컨을 끄고 잘 수 있을 정도이고 서귀포는 78일인가 연속 열대야가 끝난것 같아요..
    12일간 제주도 내려와 한달동안 방치한 콩밭에 기어다니며 잡초를 뽑고, 덩쿨잡초를 자르고 콩을 감싼거 끊어내고 힘들게 몸살나게 일하고
    어제부터 시간내어 시내와 성산 섭지코지 산책을 했네요..
    이곳 제주는 밤에 풀벌레소리가 아주 시끄러워 가을이 옴을 느끼게 하는데 매일 비가내려 힘들게 일했습니다.
    월요일 육지가서 이제 마누라 항암치료 받아야는 힘든일정 6개월이 남았네요..
    일본 히로시마 북쪽은 경상남도 시골같은 느낌이 있어 어릴적 추억을 많이 생각나게 하는 일본지역중 한곳 같네요..
    수고많으셨고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지난번 영상도 댓글 나중에 달려다 시간이지나 흐지부지되었네요..ㅎ)

  11. 벌써 추수의 계절이 왔네요. 매미 소리와 풀벌레 소리 아름다운 가을이 오는 소리 오늘도 잘보고듣고 갑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12. 저도 오늘 짬여행다녀온 대구 근교 군위의 논두렁풍경과 영상의 풍경이 너무나도 달마있내요😊😊
    푸른과 황금의 조화가 얼마있지않아서 전부황금으로 변하고 수확의 기쁨속에서 잘린벼단은 가을의 횡한바람속에 남아있겠죠 그리고 서리와함께 맞이하는 겨울은 차가움으로 다가오겠죠 4계의 변화속에서 요번시골풍경도 잔잔한 감동이었습니다
    얼마있지않아서 그려질 가을과 겨울 시골풍경도 상상해보면서,,,,,,

  13. 벌써 추수의 계절이 다가왔었네요 저는 이번 주중에 늦은 휴가로 하코다테에 다녀왔습니다 혼자 골목길을 천천히 걸으며 바다 풍경들을 보고 있자니 이렇게 걸어다니시면서 영상찍는 탄님이 생각이 나더군요 그래서 저도 탄님 처럼 걸으며 동네 이곳저곳을 누비며 눈에 담아봤습니다😊 언제 또 갈지는 모르겠지만 그때까지 탄님의 영상을 보며 소도시의 매력을 잊지 않으려 노력해야겠어요ㅎㅎ 여행으로 생긴 피곤함을 이 영상으로 조금이나마 털어낼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4. 한국도 며칠 전에 가을이 마치 도둑처럼 살며시 살금살금 왔습니다 ㅎㅎ 밤이 되면 꽤 쌀쌀하더라구요! 환절기 건강 조심하셔요!

  15. 처음 30초는 특별한 생각 없이 보다 집중하다보면 풀소리, 바람소리, 풀벌레소리 거기에 발자국 소리까지 합쳐져 같이 기분 좋은 시골의 느낌을 전달 받는 기분이에요. 좋다 좋다

  16. 황금빛 벼와 파란 하늘, 그리고 조용한 마을 풍경… 영상 속 가을이 너무 따뜻하게 느껴졌어요.
    잠시나마 도시의 소음에서 벗어나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감사합니다 🙏

Writ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