山口百恵 2 Comments Lee Edward 3年 ago 인류애의 순수함이 느껴진다. 문명은 앞으로 나아간 것이 아니라, 분명 뒤로 후퇴한 것 같다. 동료 가수의 마지막 무대를 바라보며, 저렇게나 같이 슬퍼하는 시대는 이제 어디에서 찾아보아야 하는가? 야비한 신자유주의와 삐뚜러진 자본주의가 시대를 망쳐 놓은 것 같다. 야마구치 모모에를 능가하는 가수를 또 어디에서 보아야 하는가… c s 3年 ago 生で観てたなぁ~素晴らしい曲、そして素晴らしい歌手。
Lee Edward 3年 ago 인류애의 순수함이 느껴진다. 문명은 앞으로 나아간 것이 아니라, 분명 뒤로 후퇴한 것 같다. 동료 가수의 마지막 무대를 바라보며, 저렇게나 같이 슬퍼하는 시대는 이제 어디에서 찾아보아야 하는가? 야비한 신자유주의와 삐뚜러진 자본주의가 시대를 망쳐 놓은 것 같다. 야마구치 모모에를 능가하는 가수를 또 어디에서 보아야 하는가…
2 Comments
인류애의 순수함이 느껴진다. 문명은 앞으로 나아간 것이 아니라, 분명 뒤로 후퇴한 것 같다. 동료 가수의 마지막 무대를 바라보며, 저렇게나 같이 슬퍼하는 시대는 이제 어디에서 찾아보아야 하는가? 야비한 신자유주의와 삐뚜러진 자본주의가 시대를 망쳐 놓은 것 같다. 야마구치 모모에를 능가하는 가수를 또 어디에서 보아야 하는가…
生で観てたなぁ~素晴らしい曲、そして素晴らしい歌手。